칼럼 행복스토리
충정교회 행복아카데미 제자훈련 졸업여행
제 12기 제자훈련 2년과정을 마치고 인천과 강화도로 22명이 국내성지를 다녀왔습니다.
2년동안 열심히 공부하고 기독교강요, 독서토론, 내적치유, 중보기도, 은사개발, 리더십세미나까지 마무리하고 1박2일로 졸업여행, 졸업감사예배로 이어집니다.
이번 기수는 용인 한국기독교순교자기념관, 인천 내리감리교회, 답동성당, 강화기독교역사기념관, 성공회강화성당, 조양방직까지 뜻깊은 은혜를 누렸습니다.
차안에서 개인 소개와 탐방소감, 라이브로 찬양을 부르며 주안에서 은혜와 기쁨을 누리는 좋은 추억이 되었습니다.
탐방하면서 믿음의 선배들이 걸어갔던 발자취를 보고 들으며 하나님 주신 감동이 밀려옵니다.
"순교는 못해도 선교는 하고
선교사는 못해도 전도자는 하자" 라는 다짐을 하고, 가는 곳마다 묵상과 기도로 마음을 결단합니다.
앞으로 선교적인 삶을 가정과 사회에서 그리스도인의 삶을 살기로 다짐합니다.
1박2일동안 사진찍고 커피마시며 서로를 알아가는 시간, 4개월된 희윤이도 잘 따라 주었고 권목사님과 반장님의 섬김도 빛났습니다.
인천있다고 달려와 깜짝 방문하신 유승현목사님, 강미영집사님과의 만남도 기쁨이었습니다.
아픈사람 없고 안전하며 은혜과 기쁨을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리고 교회 일정 바쁜 날인데 배려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